본문 바로가기

인생리뷰

[커플링 브랜드 리뷰] 20대 직장인 커플 반지 브랜드 추천 스위티스푼(Sweety spoon) 14K 18K 유성 커플링 후기

안녕하세요 인생리뷰입니다.

오늘은 20~30대 직장인 커플링 리뷰를 들고 왔어요!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다가 드디어 맘에 드는 커플링을 찾은 곳...)

바로 스위티스푼 (Sweety Spoon)입니다!

바로 보시죠!

Sweetyspoon 가게 외관 (눈에 띄는 위치에 있지 않아요)

 

 [가게 정보]

 가게명 : 스위티스푼 (Sweetyspoon)

 위치 : 상수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제품 : 14K 유성 커플링

 가격 : 460,800원 (마킹 추가 시 +8000원 , 제가 살 때 보다 싸졌네요 ㅠ)

 

(↓↓ 정확한 위치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스위티스푼 본점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5길 8 (상수동 327-8)

place.map.kakao.com

 가게는 상수역 4번 출구에서 쭉 내려가다가 안쪽으로 꺾이는 곳에 있어요. 그리고 방문 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주인분께서 한 분씩 직접 상담을 해주시기 때문에 예약을 받으시는 것 같아요! 가시기 전에 예약 한 번 문의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예약 시간에 방문해도 다른 분이 상담을 받고 있으면 좀 기다리긴 합니다...)

 저희는 커플링을 맞추려고 방문했는데, 다른 귀걸이랑 목걸이도 기다리는 시간에 좀 구경을 해봤어요. 확실히 좀 특이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몇 개 눈에 띄더라구요! (백화점에서 액세서리 구경하면 디자인이 거기서 거긴데)

 

 저희 차례가 되어서 커플링을 둘러봤는데, 요즘 반지들 디자인이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아요... 많이 보던 디자인들이 역시나 많이 있었습니다. 근데 좀 특이한 포인트에 심플한 반지가 하나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실제 착용감도 좋고 착용했을 때, 저랑 여자 친구가 둘 다 잘 어울려서 이 반지로 주문하게 되었어요! 홈페이지에는 '14K 유성 커플링'으로 되어 있네요!

 

 색상은 총 4가지입니다. (1. 로즈골드 2. 화이트골드 3. 옐로우 골드 4. 샴페인 골드) 이 중에서 로즈골드랑 화이트골드 색상만 샘플이 있어서 볼 수 있었는데, 둘 다 정말 예뻤어요. 평소 자신의 피부톤과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사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화이트골드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4K 기준으로 남녀 한 세트가 460,800원인데, 현금으로 하시면 3%, 포토리뷰 참여하시면 2% 정도 더 싸게 해 주셨던 것 같아요! (지금은 금값이 떨어져서 제가 샀던 가격보다는 좀 저렴해진 것 같아서 이벤트를 동일하게 진행하시는지 모르겠네요...)

 

(↓ 여러 디자인의 액세서리들을 한 번 확인해보세요!)

 

스위티스푼

디자이너 주얼리스토어, 홍대위치, 14K, 18K, 커플링, 목걸이, 반지, 귀걸이, 프로포즈, 웨딩주얼리취급.

www.sweetyspoon.co.kr

배송이 오면 이렇게 고오급지게 들어있어요!

 저희는 매장에 직접 가서 보고 골랐는데, 배송까지는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배송은 굉장히 안전하게 포장이 잘 되어서 도착을 하고, 포장이랑 종이백도 고급지네요 ㅎㅎ 맘에 듭니다! 매장에서는 준비되어 있는 사이즈로만 확인할 수 있는데, 저희한테 꼭 맞는 사이즈로 보니까 더 예쁘네요 ㅎㅎ 심플한데 유광으로 된 부분이 포인트를 잡아주니까 수수하지만 화려한(?) 그런 느낌입니다.

커플링 실착 모습. (저 큐빅 오른쪽으로 깎아서 포인트 준게 실제로 보면 정말 예뻐요)

 실제 착용한 모습인데, 반지를 너무 가까이서 찍으면 사진이 안 예쁘더라고요... 궁금해하시는 게 착샷일 텐데ㅠ 그리고 반지는 정말 볼 때 예쁜 것과 착용했을 때 잘 어울리면서 예쁜 게 다르기 때문에 직접 가서 착용해보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스위티스푼 커플링 구매 후기를 보여드렸네요!

(적당한 가격의 커플링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스위티스푼'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또 커플들이 고민할만한 커플 아이템에 대한 리뷰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