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리뷰

[부산 오션뷰 호텔 리뷰] 가성비 갑 주말 10만원 대 오션뷰 호텔 추천_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송도 비치 _ 송도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서 뷰가 미쳤습니다.

안녕하세요 인생리뷰입니다.

오늘은 부산 2박 3일 여행 후기 중 오션뷰 숙소 리뷰를 들고 왔어요!

2박 3일 일정 중 첫 숙소였는데, 진짜 오션뷰가 미쳤어요...

바로 보시죠!

 

(↓ 부산역 근처 맛집 확인해보세요!)

 

[부산 맛집 리뷰] 부산역 근처 만두 3대 천왕 맛집 "신발원"과 이바구길 근처 카페 "초량845"_뚜벅

안녕하세요 인생리뷰입니다. 오늘은 부산 2박 3일 여행 후기를 들고 왔어요! 부산 여행 중 만난 맛집과 굳이 안 가봐도 될 것 같은 곳을 가져왔습니다! 2박 3일 일정 중 첫째 날 중 오전 일정입니

life-review-200822.tistory.com

 [호텔 정보]

- 숙소 :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송도 비치

- 객실 정보 : 오션뷰 디럭스 킹 배드

- 요일 : 금-토 1박

- 가격 : 110,000원 (스탠더드의 경우는 현재 주말에 85,000원 정도로 예약 가능하네요)

들어갔을 때 정말 탁 트인 오션뷰... 실제로 밑으로 해변이 쫙 보이는데, 사진으로 못 담았습니다ㅠ

 

 (확한 위치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페어필드바이메리어트 부산송도비치

부산 서구 송도해변로 113 (암남동 230)

place.map.kakao.com

 부산 여행의 첫날 숙소로 송도 해변의 오션뷰 호텔을 잡았습니다. 바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송도입니다. 바로 호텔 로비도 무척 깔끔하다는 인상을 받았고요. 코로나가 재유행하기 전에 갔다 왔음에도 발열체크 및 청결에 신경을 쓰는 게 정말 맘에 들었어요!

 

 우선 호텔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고 2층에 카페 고층부에는 식사와 간단한 와인바 느낌의 장소가 있어서 호캉스로 가기에도 좋아 보이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방이 너무 정말 기가 막히게 맘에 들었습니다. 바로 볼까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바다와 깔끔한 방 재숙박 의사 100%

 방의 디자인과 톤이 정말 너무 깔끔하고 예뻤어요! 하지만 이건 다른 호텔들도 비슷한데, 들어가자마자 감탄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백사장 오션뷰!! 이런 해변 바로 앞의 호텔은 처음이라 그런지 진짜 감탄밖에 안 나오더라고요... 왜 비싼 돈 주고 오션뷰 가는지 바로 이해했습니다ㅋㅋㅋ 한동안 소파에 앉아서 그냥 멍 때리기 좋더라고요.

 

 위 사진에서 처럼 한쪽 벽면이 다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처음 들어가면 뷰에 압도되는 느낌을 받으실 거예요.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저 부분이 이 호텔의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ㅎㅎ

 

 저희는 10월 중순에 여행을 했고 주말인데도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었어요. 10만 원 중반대 가격으로 1박을 했는데, 위에 적어뒀듯이 요즘은 더 싼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겨울 바다도 좋죠 ㅎㅎ 호캉스 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코로나만 아니었다면)

 

인생 네컷st _ 백사장이 보이는 아래 뷰가 환상인데...

 방 안에서 찍은 사진으로도 진짜 색다른 느낌의 커플사진을 만들 수 있었어요 ㅎㅎ (오션뷰 짱) 이렇게 보이는 밖의 풍경보다 아래 백사장 뷰가 정말 미쳤는데ㅠ 보여드리지 못해서 아쉽네요... 동영상은 있는데... 너무 신나서... 방언이 터진 관계로 사진들로 대체합니다

 

오늘은 부산 송도 해변의 오션뷰 호텔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송도 비치,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는 부산 나머지 일정에서 만난 맛집 (송도, 깡통시장, 해운대)을 들고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