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리뷰

[와플 기계 리뷰] DANMI 단미 샌드위치 & 와플 메이커 _ 예쁜 가성비 크로플 기계 추천

단미 샌드위치 _ 와플 메이커 : 깔끔한 디자인

안녕하세요 인생리뷰 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브런치를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샌드위치 & 와플 메이커!

이걸로 크로플 구워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바로 보시죠

 

[제품 소개]

- 제품명 : 단미 샌드위치 & 와플 메이커

- 가격 : 39,800원

- 구성품 : 와플 기계 본체 + 샌드위치용 플레이트 + 와플용 플레이트

 

배송은 샌드위치용 플레이트가 부착되어 옵니다. 와플 요리할 떄는 와플용 플레이트로 교체 후 사용하면 됩니다.

 유행은 한참 지났지만, 그래도 여전히 수요가 여전하죠!

코로나로 인해 집콕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홈메이드 브런치, 디저트 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또, 크루아상을 와플 기계를 통해 바삭하게 만들어 먹는 '크로플'이 유행하면서 대표적인 브런치, 디저트 메뉴가 되었죠!

 

 저희도 이 크로플 한 번 사먹은 다음에 완전 반해서, 이대로는 크로플 사는 비용으로 돈을 다 날린다 싸게 해 먹는 방법을 찾다가 발견한 것이 이 '단미 와플 메이커'입니다. 가격대가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전기를 이용해서 바로 쓸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들었어요! (대부분 검색해서 나오는 와플 메이커가 불을 따로 이용해야 하는 것들이 많으니 주의하세요!)

 

 [장점]

- 크로플이나 와플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플레이트를 바꿔 이용하면 샌드위치까지 만들 수 있다는 점, 전기 콘센트에 연결해서 만든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깔끔한 외관도 주방 인테리어에 신경 쓰시는 분들께는 장점이 될 수 있겠네요.

 

 [단점]

- 크기가 막 크지는 않아서, 크루아상 생지를 좀 큰 걸 시키면 자리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크로플 집에서 해먹으면 존맛, 위에 아이스크림이나 생크림 올리고, 메이플 시럽 뿌려서 드세요!

오늘은 홈메이드 브런치 용품 '와플메이커'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저희는 크로플을 정말 많이 해먹어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카페에서 크로플 같은 디저트 류를 많이 시켜 드시는 분들께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에는 또 다른 도움이 되는 리뷰를 들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