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리뷰/IT기기

[아이패드 미니5 골드 후기] 소형 태블릿의 정석 _ 케이스, 필름, 팬슬은?

아이패드 미니5 골드 64G Wi-Fi, 일단, 박스부터 고급집니다!

안녕하세요. 인생리뷰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IT기기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소형 태블릿의 끝판왕! 아이패드 미니5 입니다.

바로 보시죠!

 


 [제품 소개]

- 제품명 : iPad mini 5세대 64GB Wi-Fi (+짭플팬슬, 짭플케이스)

- 구성품 : iPad 본채, 충전기 (환경보호 드립 치기 전), 충전 케이블

 (케이스, 팬슬은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 제품 스펙

  1. 디스플레이 : 7.9인치 형 Retina 디스플레이

  2. Chip : A12 Bionic 칩

  3. 무게 : 300.5g

  4. 해상도 : 2048 * 1536

  5. 크기 : 203.2 X 134.8 X 6.1 (mm)

 

구성품 : 본체, 충전기와 케이블 , 영롱한 빛깔

 제 여자 친구가 iPhone을 쓰면서, 애플 생태계에 들어가 있어, 태블릿도 iPad를 구매했습니다!

iPAD Air를 이미 사용하지만, 공부할 때, 보조적인 역할을 할 수 있고, 무게가 가벼워서 휴대성이 용이한 이 iPad mini를 하나 더 구입하게 되었어요!

 

 우선, 무게는 진짜 엄청 가볍고, 화면도 7.9인치로 그렇게 작지 않아서 기대했던 역할에 딱 맞는 크기를 보여줍니다. 약간 가벼운 수업 노트 같은 느낌?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휴대하기 정말 좋은 필기 가능한 태블릿으로 정말 딱입니다.

 요즘은 간편하게 터치 몇 번으로 이렇게 쓰던 어플들을 설치해주니 정말 편한 것 같아요! 적응할 필요도 없이 그냥 쓰던 기기 같습니다!

 그리고 쓰고 있는 iPad Air의 정품 케이스와 정품 애플 팬슬과 달리, 미니용 케이스, 팬슬은 다른 곳의 호환되는 제품을 이용해 봤어요. 그중에 팬슬이 정말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호환도 잘 되고, 무엇보다 애플 팬슬에 없는 그립 부분의 버튼이 실용성을 높여주더라구요! (갓성의 S펜처럼) 그래서, 애플 팬슬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꼭 정품이 아니더라도, 다른 버튼 있는 제품들을 사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IT기기 리뷰, 그중에서도 '아이패드 미니 5'에 관한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작고 가벼운, 폰보다는 큰 필기 가능한 태블릿을 찾고 계신다면 바로 이겁니다.

물론, iPhone 쓰시는 애플 생테계에 계신 분들은 정말 추천하고요.

삼성 폰을 쓰시면, 솔직히, 갤럭시 탭 S7+가 완전 잘 나오긴 했지만, 작은 태블릿의 경우는 iPad 미니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고민 한 번 해보시고 구매해보세요!